원격지원서비스란?
학습서비스와 관련된 컴퓨터상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,
인터넷이 연결된 고객님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공유하여 신속하게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.
-
01
서비스 요청
다음잡 고객센터
1522-1429로 전화하여
원격지원서비스 요청
-
02
원격지원 접속
원격지원서비스
시작하기클릭
(상담원의지시에 따라 접속)
-
03
문제해결
상담원과 모니터를
보면서 문제해결
-
04
접속해지
상담이 완료되면
접속해지 클릭
서비스 신청 및 문의
1522-1429
상담시간 09:00 ~ 17:00(주말 /공휴일 제외)
이럴 때 사용하세요!
자주묻는질문 또는 1:1 메일문의를 이용했으나 문제 해결이 안될 때
전화로는 설명하기 어려울 때
상담원의 직접적인 도움이 필요할 때
컴퓨터 사용이 미숙할 때
※ 원격지원서비스는 1522-1429번으로 1차 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실행됩니다.
※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컴퓨터 오류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되며, 담당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
인터넷 뱅킹이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